제 목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썬:월드에디션’ 채널링 서비스 오픈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9-09-18 조회수 1947
첨부파일

네오위즈게임즈,‘썬:월드에디션’ 채널링 서비스 오픈

 

- RPG 라인업 강화 및 다채로운 서비스 가능 

- 아이템 및 경품 증정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웹젠(대표 김창근) MMORPG ‘썬:월드에디션’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채널링은 현재 서비스 중인 ‘트리니티 온라인’, ‘몬스터헌터 프런티어 온라인’ 등과 함께 게임포털 피망의 RPG 라인업 강화는 물론, 이용자들에게 보다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오늘부터 피망 회원이면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썬:월드에디션’을 즐길 수 있으며, 채널링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0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피망 신규 이용자만을 위한 10여종의 캐시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특정 미션을 수행할 경우 디지털 카메라, 아이리버 딕플, 그래픽카드,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피망에서 서비스되는 ‘썬:월드에디션’은 90레벨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한 퀘스트 업데이트가 적용된 최신 버전이며, 하반기 중 최종 미션 ‘헬론의 성’과 ‘지역 점령전’의 추가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

 

한편, 중국과 일본 등 해외 8개국에 진출한 ‘썬:월드에디션’은 오는 10월 전세계를 대상으로 하는 글로벌 서비스를 준비 중이며, 새로운 대륙이 추가 되는 ‘시즌 2’는 2010년 공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웹젠의 김태훈 사업 본부장은 “지난 4 BI 변경을 통해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 하였다면, 이번 피망 채널링 서비스는 확실하게 국내 시장에 입지를 굳히게 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 조웅희 사업부장은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피망의 RPG 라인업이 한층 짜임새 있게 구성되었다”며, “다양한 변화를 통해 새롭게 태어난 ‘썬:월드에디션’에서 MMORPG의 진수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