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예당온라인] 프리스톤테일 워, 비공개 테스트 돌입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9-07-02 조회수 1615
첨부파일

선택받은 영웅들의 무한전투가 시작된다!

프리스톤테일 워, 비공개 테스트 돌입

 

- 예당온라인, 전쟁MMORPG ‘프리스톤테일 워’ 비공개 테스트 시작

- 72일부터 6, 오후 3~11까지 무한전투의 재미 제공

- 레벨 올리거나 거점 점령하면 넷북, LCD모니터, 여행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증정

- 전국 100개의 거점PC방 회원가입 후 테스터 선발 여부와 관계없이 접속 가능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대규모 무한 전투가 시작된다!

 

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 www.ydonline.co.kr)은 금일부터 6일까지 5일간, 오후 3부터 11 사이 자사가 개발한 전투 중심의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프리스톤테일 워(ptw.ndolfin.com 이하 프테 워)의 첫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

 

프테 워는 ‘프리스톤테일’이라는 예당온라인 고유의 게임IP(지적재산권)를 기반으로 전투에 중점을 두고 제작된 전쟁MMORPG, 레벨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스킬의 배치와 전략만으로도 승부를 가릴 수 있는 실시간 전투가 핵심 요소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프테 워 CBT사이트를 통해 모집한 총 1만명의 테스터와 전국 100개의 거점 PC방을 대상으로 총 4개의 필드와 3개 종족의 9개의 클래스, 40레벨까지의 아이템을 선보이며, 안정된 서비스를 위한 서버 및 시스템 안정에 중점을 두고 진행될 예정이다.

 

또 개인 대 개인, 집단 대 집단 등 다양한 전투들과 함께 파티 사냥이나 집단 전투에서 전략적인 전술을 펼칠 수 있는 어시스트 시스템, 보다 다양한 방어구와 무기류의 성능을 쉽게 파악할 수 있는 아이템 접두어 시스템 등 전투에 특화된 각종 시스템을 통해 전쟁MMORPG를 표방하고 있는 프테 워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예당온라인은 프테 워의 이번 1차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해 테스트 기간 동안 30레벨 이상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여름 휴가를 위한 국민관광상품권을, 게임 내 13개 주요 거점을 점령한 후 아트란 요새를 점령한 클랜원들에게는 넷북, LCD 모니터, 최신 그래픽카드, MP3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당온라인 사업본부 박재우이사는 “프리스톤테일 워는 단순한 레벨업 방식에서 탈피해 플레이 초반부터 실시간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라고 말하며,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수렴된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프리스톤테일 워를 더욱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발전시켜나갈 것”고 전했다.

 

한편 프테 워는 올 여름 1~2차례의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 후, 오는 4분기 공개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프테 워의 비공개테스트와 이벤트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프테 워 비공개테스트 홈페이지(ptw.ndolfi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