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한빛소프트] 에이카, 대만 오픈 쾌조의 스타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9-06-26 조회수 1617
첨부파일

에이카, 대만 오픈 쾌조의 스타트!

 

◈ 에이카, 오늘(25) 대만에서 오전 9 오픈하며 쾌조의 출발 보여

◈ 평일 오전에 오픈했음에도 불구하고 오픈한지 10분만에 동시접속자수 1만 돌파

◈ 현재 대만의 각종 유명 게임 포털 사이트에서 TOP3 안에 랭크되며 선전하고 있어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오늘(25) 초대형 전쟁 MMORPG 에이카 온라인(http://aika.hanbiton.com, 이하 에이카)이 대만에서 오픈 및 상용화 서비스를 돌입했다고 밝혔다.

 

한빛소프트는 현지시간으로 오늘 오전 9에 에이카의 오픈 및 아이템 샵 서비스를 실시, 오픈한지 10분여 만에 동시접속자수가 1만 명을 돌파하는 등 쾌조의 출발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초반에 유저들의 몰림 현상을 막고,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평일 오전에 오픈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런 수치를 기록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고 설명했다.

 

에이카는 현재 2개의 월드를 오픈한 상태이며, 최대 5만 명의 동시접속자를 수용할 수 있도록 신규 월드 추가를 준비하고 있다. 에이카는 오픈 직전까지만 해도 대만 최대의 게임 커뮤니티게시판인 ‘바하무트’에서 기대순위 1위를 꿰차고 있는 등 대만 게이머들의 최대 관심사가 되어 왔다. 현재는 오픈 1시간 만에 게시판 순위에서 아이온을 제치고 5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대만과 홍콩, 마카오의 각종 인기 게임 게시판에서 톱3에 랭크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빛소프트는 대만의 에이카 유저들이 벌써부터 커뮤니티게시판을 통해 에이카의 캐릭터와 퀘스트 공략, 프란의 육성 경험담에 대해 공유하는 등 자발적인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을 펼치고 있어 앞으로 대만 내에서 에이카의 인기가 장기적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 된다고 밝혔다.

 

한빛소프트 김유라 이사는 “에이카가 첫 해외 런칭을 성공적으로 마쳐 기쁘다. 이번 경험을 토대로 일본과 미국, 러시아 그리고 글로벌 서비스를 실시하며 더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