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한빛소프트] 오디션2 인도네시아 수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9-05-07 조회수 1505
첨부파일

오디션2, 인도네시아에 수출 계약 맺어

 

◈ “한빛소프트가 판권을 보유한 지역의 수출, 인니를 시작으로 더욱 확대될 것”

◈ “오디션2의 해외 서비스와 계약이 한빛소프트의 해외 매출에 기여할 것”

◈ 한빛소프트의 해외 진출 성과도 점점 늘어나고 있어

 

‘오디션2’의 해외 진출이 본격화되고 있다.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 7, 지텐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개발하고 있는 ‘오디션2’의 인도네시아 지역 서비스 계약을 현지 업체인 ‘피티.메가서스 인포테크(PT. Megaxus Infotech)’사와 맺었다고 7일 밝혔다.

 

한빛소프트 김기영 대표는 “이번 인도네시아 계약은 오디션2의 본격적인 해외 진출의 신호탄으로, 현재 다른 지역의 서비스 계약 역시 여러 업체들과 논의중이다”며 “한빛소프트가 판권을 가지고 있는 지역에 수출이 본격화되고 있어 오디션2의 해외 매출이 한빛소프트의 실적에 기여할 것이다”고 말했다. 오디션2는 오디션과 달리 한국, 중국, 일본, 대만을 제외한 전세계 판권을 한빛소프트가 보유하고 있다.

 

오디션2는 전세계 1 5천 만 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전작 ‘오디션’을 이어 받아 획기적인 시스템과 콘텐트로 완전히 새롭게 개발 중인 제품이다. 아직까지 게임에 대한 정보가 전혀 공개되지 않았으며, 철저하게 보안을 유지한 채 개발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올해 들어 한빛소프트의 해외 진출 성과도 꾸준한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한빛소프트는 온라인 게임 시장에 뛰어든 이후 꾸준히 해외에서 좋은 성과를 나타낸 대표적인 업체다. 지난 해 티쓰리엔터테인먼트에 인수된 이후 잠시 숨 고르기를 했던 한빛소프트는 올해 들어서만 ‘에이카 온라인’과 ‘오디션2, ‘오디션 잉글리시’ 등의 해외 지역 계약을 잇따라 체결한 바 있으며, 향후 오디션2의 해외 계약도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