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넥슨] ‘카스 온라인’에 신규 여성캐릭터 2종 추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9-05-04 조회수 1476
첨부파일

‘카스 온라인’에 신규 여성캐릭터 2종 추가

 

l       오늘 신규 여성캐릭터 2, 테러리스트 ‘유리’와 대테러리스트 ‘크리스’ 추가

l       오는 21일까지 PC방 혜택 강화 통해 신규좀비 및 미출시 신규 총기 지급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오늘 자사의 인기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Counter-Strike Online)’내에 신규 여성캐릭터 2종을 업데이트한다.

 

이번에 등장하는 여성캐릭터는 테러리스트 ‘유리’와 대테러리스트 ‘크리스’로 지난 해 말 최초로 업데이트돼 화제를 불러일으킨 ‘제니퍼-나타샤’와 지난 1월 ‘최지윤-리트슈카’에 이어 세 번째로 추가된 여성캐릭터 세트이다.

 

테러리스트 ‘유리’는 아시아 태생으로 폭발물에 천재적 소질을 가지고 있고, 대테러리스트 ‘크리스’는 영국 태생의 의무병 출신으로 뛰어난 전투능력을 지니고 있는 설정이다.

 

한편 넥슨은 5 21일까지 PC방 혜택을 강화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넥슨가맹 PC방을 통해 접속을 하는 유저에 한해 신규 좀비인 ‘사이코좀비’를 플레이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PC방에서 1시간 이상 접속을 한 모든 유저에게 아직 정식 출시가 되지 않은 신규총기 ‘윈체스터 M1887 1일 체험권을 매일 지급한다.

 

또한 넥슨은 여름방학을 앞두고 신규모드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

 

게임 포털 넥슨 홈페이지: http://www.nexon.com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http://www.csonline.co.kr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