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엔씨소프트] 러브비트, 타이틀이 떴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9-05-04 조회수 1450
첨부파일

러브비트, 타이틀이 떴다

 

러브비트 캐릭터에 개성있는 ‘타이틀’이 뜬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게임포털 플레이엔씨(www.plaync.co.kr)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파티댄스게임 '러브비트'가 신규 모드인 ‘타이틀 모드’를 업데이트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타이틀모드’는 게임 시작 시 준비된 타이틀(귀여운, 돈많은 등)중 하나가 결정되고, 게임 진행 결과에 따라 주어진 투표권으로 원하는 캐릭터에게 해당 타이틀을 부여하도록 투표를 할 수 있어 게임 진행 결과에 따라 상호간 다양한 종류의 수식어를 주고 받을 수 있는 러브비트만의 독특한 모드이다. 

 

타이틀 모드에서 플레이 후 타이틀을 획득한 캐릭터의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캐시아이템을 증정하는 ‘나만의 타이틀을 뽐내라’ 이벤트도 513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신규모드 업데이트와 함께 남/녀 각각 2종의 캐릭터에 20종의 신규 세트아이템이 추가된다. 세트 아이템은 통일된 코디로 제공되는 상하의/ 신발 세트로 구성되며, 액세서리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신규 세트아이템 추가를 기념해 신규 아이템 세트를 구매한 사람 중 3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4/30~5/13), 무기한 세트아이템 구매자에게 유료 아이템 구매가 가능한 러브비트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4/30~5/6)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PC방에서 러브비트를 접속하는 전원에게는 경험치 30%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러브비트의 이번 ‘타이틀 모드’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러브비트 공식 홈페이지 (lovebeat.plaync.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