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네오위즈] 세이클럽, SNS플랫폼으로 변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9-03-11 조회수 1303
첨부파일

세이클럽, SNS플랫폼으로 변신

 

- 세이클럽 완전 변신.. 서로간의 소식을 즉시 공유하는 '마이 스토리' 신설

- 음악방송 통해 서로 감성 공유, 이를 바탕으로 고객 관심사를 확장하여 도약기반 마련

- 세이클럽, 오픈 플랫폼으로 '문호개방' 하여 국내외 모든 파트너와 고객과 함께 성장할 터

 

"나와 친구의 소식과 관심사는 실시간으로 '소통' 한다!"

네오위즈인터넷(대표 허진호, 이기원)은 세이클럽(www.sayclub.com)의 변신을 선언하고, SNS플랫폼으로 새단장 했다고 11일 밝혔다.

1999년 탄생과 함께 세계 최초 아바타 유료화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커뮤니티의 표준을 빚어온 세이클럽은 전세계적인 인터넷 환경과 이에 따른 고객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보다 차별화하고 확대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변신을 선택했다.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며 정보와 가치를 교환하는 SNS는 월 350만 회원이 방문하는 세이클럽의 충실한 유저 기반으로 새로운 관계, 소통의 가치를 확대할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다.

 

네오위즈인터넷은 세이클럽의 강점인 음악방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서로 소식과 감성을 공유할 수 있게 변신하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관심사를 확장하여 새로운 도약기반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세이클럽은 개인화를 표방하는 ‘SayClub me’를 테마로 설정하고, 새로운 변화를 지속적으로 계승, 발전시켜 나가겠다는 다짐을 표현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