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한빛소프트] 오디션 잉글리시 공개서비스 실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9-02-10 조회수 1187
첨부파일

오디션 잉글리시 공개 서비스 실시

 

◈ 오디션 잉글리시, 2 9오후 7부터 공개서비스 실시

◈ “T3, 한빛소프트부터 오디션 잉글리시로 전 직원 영어 입 열기 프로젝트 실시”

◈ ‘회화학원 등록 관뒀다’, ‘팀원들 전부 오잉 시키겠다’ 등 호평 잇따라

◈ “유저들 요청으로 체험 서비스 종료 후 바로 공개 서비스 실시”

 

ON국민 영어 말하기 프로젝트 – 오디션 잉글리시’가 1주일간의 짧은 무료체험서비스에 이어 곧바로 공개서비스를 실시한다.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 9오후 3를 기해 오디션 잉글리시(www.auditionenglish.com)의 무료체험서비스를 종료하고, 오후 7부터 공개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한빛소프트 김유라 이사는 “무료체험서비스를 경험한 많은 유저들이 주위에 알릴 수 있도록 기간을 연장해 달라는 요청이 많아, 바로 공개서비스를 실시했다”며, “온갖 방법을 동원해도 (영어회화가) 늘지 않던 김기영 대표 역시 오디션 잉글리시로 말문이 트였을 뿐 아니라, 사내 테스트에 참여했던 임직원들이 자발적인 전파자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빛소프트에 따르면 1주일간 2만 명 이상이 오디션 잉글리시를 체험하고 공개된 분량의 콘텐트를 모두 소화해, 대부분 한 번의 접속 이후 다시 접속해 끝까지 흥미를 잃지 않고 즐긴 것으로 나타났다.

 

체험기간 중 호평도 쏟아졌다. ‘영업팀장인데 처음으로 영어공부에 흥미를 느끼게 돼, 모든 팀원들에게 시킬 것이다’, ‘유학생활 후 영어를 쓸 일이 없어 고민하던 내게 꾸준히 영어를 말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딱 맞다’, ‘문장이 저절로 떠오른다’, ‘공부한 내용이 하루 종일 머리 속에 떠돌아다닌다’ 등 기존과 다른 학습방법에 대해 많은 이들이 좋은 평가를 남겼다. 또한, ‘회화학원 다니는데 그것보다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 회화학원 관뒀다‘, ‘세상에 태어나 처음으로 영어를 재미있게 했다’, ‘꼭 다시 영어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게 빨리 오픈 하길 바란다’ 등 재미있는 학습 방법에 대한 호평 역시 끊이지 않았다.

 

오디션 잉글리시는 온라인으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TV 시트콤을 보는 듯한 코믹한 에피소드를 보고 듣고 따라 하며 누구나 자연스럽게 영어 말하기 능력을 키울 수 있는 기능성 게임이다. 공개서비스 기간인 9일부터 한 달 분량의 콘텐트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노트북과 헤드셋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공개서비스와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auditionenglis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