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네오위즈] 네오위즈, 선린인터넷고등학교 직업특강 진행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9-02-05 조회수 1195
첨부파일

네오위즈, 선린인터넷고등학교 직업특강 진행

 

- 게임과 IT 산업에 대한 비전과 전망에 대한 생생한 특강 활동 펼쳐

- 참여한 150명의 학생들 "장래 꿈이 생생하게 보여요"

- 향후에도 직업에 대한 이해와 체험 넓히는 다양한 활동 펼칠 계획

 

네오위즈(대표 나성균)는 지난 4() 선린인터넷고등학교 (교장 황호규) 학생들을 대상으로 직업특강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게임과 IT산업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직업인으로서의 진로 선택의 폭을 넓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되었다.

 

IT분야 특성화 고등학교인 선린인터넷고등학교 1, 2학년 학생 150여 명은 학교 강당에서 네오위즈 김영종 인사전략팀장의 특강을 통해, 인터넷과 게임업계에 대한 비전과 전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게임포털 '피망', 커뮤니티 서비스 '세이클럽', 음악포털 '벅스' 등 네오위즈가 선보이는 각 서비스와 이를 만든 직원들의 노력과 열정 소개하는 시간을 통해, 훗날 직업인이 되기 위해 필요한 능력과 자세에 대하여 생생하게 전달했다.

 

학생들 역시 직업과 산업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과 준비해야 할 사항 등 다양한 질문들이 이어지며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다.

 

특강을 진행한 네오위즈 김영종 인사전략팀장은 "대한민국 IT•게임산업을 이끌어갈 학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향후에도 일과 직업에 대한 청소년들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다채로운 직업 특강, 기업 견학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네오위즈는 하자센터와 직업체험 프로그램 <커리어 위크> IT기업 최초로 실시하는 등 ‘지식 기부’의 일환으로 청소년들의 올바른 진로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창의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