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넥슨모바일] 신작 모바일 RPG “흥행돌풍 예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9-02-02 조회수 1222
첨부파일

넥슨모바일 신작 테일즈위버 “흥행돌풍 예고”

 

   <테일즈위버: 막시민편> 예약구매 12천명 넘어

   이달 말부터 국내 3대 이동통신사 다운로드 개시

 

최신 모바일 액션 RPG <테일즈위버: 막시민편>이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모바일 게임 개발사 ㈜넥슨모바일(대표 준모, www.nexonmobile.com)은 신작 액션 RPG <테일즈위버: 막시민편>의 사전 예약 구매자가 1 27일 마감결과, 12천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로써 <테일즈위버: 막시민편>의 흥행 돌퐁이 예상되고 있다. 출시를 앞둔 모바일 게임의 사전 예약 구매자가 1 2천명을 돌파한 것은 상당히 이례적 일이기 때문. 통상 기대를 모은 모바일 게임의 사전 예약 구매자는 5천명선이다.

 

넥슨모바일 측은 “지난해 출시된 전작 <테일즈위버: 이스핀편> 5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기대 이상의 성적을 올렸다”며 “후속작인 <막시민편>이 출시전부터 완성도가 높다는 모바일 게이머의 입소문을 탓다”고 설명했다.

 

<테일즈위버: 막시민편>은 이번 주부터 KTF-LGT에 출시되었으며 SKT 2월 초에 출시될 예정이다. 581+통신사별 무선키’로 바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각 이동통신사 신작 게임 코너에서도 다운이 가능하다.

 

넥슨모바일은 각 이동통신사별로 사전 예약 구매자에게 다운로드 안내 SMS(문자메세지)를 발송할 계획이다. 

 

<테일즈위버 막시민편>은 넥슨의 동명 인기 온라인 게임인 클래식RPG <테일즈위버>를 모티브로 개발되었으며 지난해 출시된 <테일즈위버: 이스핀편>의 후속작이다. 전작의 2배에 이르는 방대한 내용과 대폭적인 시스템 향상을 실현한 것이 특징으로 전작의 주인공인 이스핀과 함께 챕터2 부터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