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온게임넷] 엄재경, 프로리그 해설진에 합류!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9-01-29 조회수 1182
첨부파일

재경, 프로리그 해설진에 합류!

 

<신한은행 프로리그 08-09> 3라운드에서

전용준 캐스터, 김정민 해설위원과 함께 호흡 맞춰

특유의 파워풀한 진행과 입담 과시할 것

오는 31()부터 매주 토요일, 월요일 진행

 

온게임넷 스타리그 ‘엄재경’ 해설위원이 프로리그 해설진에 합류한다. 오는 31()부터 매주 토요일과 월요일, 전용준 캐스터, 김정민 해설위원과 함께 <신한은행 프로리그 08-09> 3라운드 진행을 맡게 된 것.

 

엄재경 해설위원은 온게임넷 개국 초창기부터 스타리그, WCG 등 각종 스타크래프트 대회 진행을 맡아 온 베테랑 게임 해설가. 스타크래프트 리그뿐 아니라 ‘스타뒷담화’ 등 온게임넷 토크 프로그램에서도 파워풀한 입담과 특유의 재치로 큰 활약을 선보여왔다.

 

온게임넷 프로리그 이학평 담당 PD는 “그 동안 스타리그에서 보여준 엄위원 특유의 입담과 순발력 넘치는 진행 능력을 높이 평가해 프로리그 해설진으로 발탁했다”며 “팀 배틀로 새롭게 바뀐 프로리그 방식에 잘 맞는 드라마틱한 해설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엄재경 해설위원은 “프로리그가 새로운 방식으로 바뀌고 난 후 시청자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다”며 “전문적이면서도 흥미진진한 해설로 프로리그의 보는 재미를 높이는 촉매 역할을 하고 싶다”고 프로리그에 새로 합류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또한 “지난 ‘WCG 한국대표선발전’에서 전용준 캐스터, 김정민 해설위원과 함께 진행을 해 본 경험이 있었는데 호흡이 굉장히 잘 맞았다”며 “프로리그에서도 매끄럽고 힘 있는 진행으로 프로리그 팬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한은행 프로리그 08-09>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6, , , 일요일 오후 1, 온게임넷을 통해 생중계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