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엔씨소프트] 고객센터 서비스품질 인정받아 |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08-03-20 | 조회수 | 1132 |
첨부파일 | |||||
2008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온라인게임부문 ‘우수 콜센터’ 선정 ㈜엔씨소프트(대표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는 고객이 지각한 서비스품질 수준을 평가해 서비스 이행 |
|||||
목록 |
제 목 | [엔씨소프트] 고객센터 서비스품질 인정받아 |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08-03-20 | 조회수 | 1132 |
첨부파일 | |||||
2008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온라인게임부문 ‘우수 콜센터’ 선정 ㈜엔씨소프트(대표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는 고객이 지각한 서비스품질 수준을 평가해 서비스 이행 |
|||||
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