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소비자이슈 교육 프로그램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8-03-13 조회수 5356
첨부파일 소비자이슈_교육_프로그램.hwp

 

소비자이슈 교육 프로그램

 

배경 및 목적

 

 o 소비자이슈 및 분쟁의 합리적 해결을 위하여 소비자보호 관련 기본 이론 및 분쟁 처리 방안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 진행

 

 o 소비자이슈에 대한 이론교육을 통하여 회원사 CS 관련 실무자들이 관련 분쟁을 주도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분쟁처리 역량을 제고하고, 소비자이슈 관련 실무협의회를 구성하기 위한 기반으로 활용

 

<P style="FONT-SIZE: 11pt MARGIN: 0px 0px 0px 33px COLOR: #000000 TEXT-INDENT: -33px LINE-HEIGHT: 150% FONT-FAMILY: '바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