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지스타 웹/앱서비스 고도화 및 유지보수 용역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5-13 조회수 889
첨부파일 [K-GAMES] 지스타 웹,앱서비스 고도화 및 유지보수 용역_별지서식.hwp
[K-GAMES] 지스타 웹,앱서비스 고도화 및 유지보수 용역_제안요청서.pdf

한국게임산업협회는 「지스타 웹/앱서비스 고도화 및 유지보수」에 대한 용역사 선정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 음-

1. 용역명 : 지스타 웹/앱서비스 고도화 및 유지보수 용역

2. 용역목적 : 기존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 개편과 관련 기능 신규개발로 편의증진, 정보제공 확장, 관리운영 효율성 증대

3. 용역기간 : 계약 체결일 ~ 2024. 12. 31

4. 용역비(추정금액) : 일금 이억구천만원정(290,000,000₩/VAT포함)

 

5. 주요내용

  ㅇ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선
     - 티켓 판매 시스템 및 모바일 티켓 기능 구현
     - 앱 전용 편의 기능 추가
     - 모바일 전용 메인화면 구축

  ㅇ 지스타 홈페이지 개선
     - 부스배치도, 전시장안내 등 전시장 정보 제공 페이지 고도화
     - 영문페이지(해외 사용자 대상) BTB/컨퍼런스 패스 구매용 간편 결제 모듈 추가(페이팔 등)
     - 관리자 기능 강화 : 관리기능 고도화

  ㅇ DB관리 기능
    - 신규 티켓 판매 시스템과 관련된 데이터 베이스 관리 기능
    - 참관객 티켓 구매, 사용 관련 데이터 기반 통계 기능

  ㅇ 라이브 운영 및 시스템 안정화 지원
     - 2024년도 정책 반영, 뉴스레터 제작, 각종 이미지 제작 등
     - 보안, 시스템(서버 등) 유지·보수 등

※ 용역 세부내용은 첨부한 파일의 제안 요청사항 참고

 

6. 추진절차

  ㅇ 입찰공고 : 2024. 5. 13(월)

  ㅇ 제안서 접수마감 : 2024. 5. 24(금) 15:00까지

  ㅇ 기술 및 가격평가(PT심사) : 2024년 5월 5주차 진행 (개별 공지)

  ㅇ 심사 결과 발표 : 기술 및 가격 평가 / PT 심사 종료 후

  ㅇ 계약 체결 : 2024년 5월 중(협상 완료 후)

  ㅇ 용역 수행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4. 12. 31까지 


     ※ 상기 일정은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

     ※ 발표(PT) 심사 당일, 발표용 PPT 별도로 지참

       - 단, 제안서 상의 내용과 상이하면 안됨

 

7. 신청기한 및 접수

  ㅇ 신청기한 : 2024. 5. 24(금), 15:00까지

  ㅇ 접수방법 :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ㅇ 접 수 처 : 한국게임산업협회(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124 청보빌딩 8층)
    ※ 담당 : 김지석 사원 / 전화 : 02-3477-2785 / 이메일 : jiseok@gamek.or.kr

  ㅇ 질문사항은 반드시 문서로 질의하고 전화문의 또는 구두로 질의응답
     한 사항은 법적 효력을 갖지 못함

 

8. 제출서류

  ㅇ 제안서 원본 1부(관리용 : 수행기관 명시)와 사본 5부(평가용 : 수행기관 삭제), 입찰관련 구비서류 각 1부,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USB 1매
     ※ 사본(평가용)에는 수행기관명, 로고, 대표자명,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등 수행기관을 나타낼 수 있는 일체의 표기 삭제
     ※ 제출 서류에 대한 상세한 내역은 제안요청서 참조

 

9. 유의사항


 ㅇ 수행자는 계약서, 제안요청서 및 발주처의 지시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함

 ㅇ 수행자는 계약체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사업착수계, 세부 추진일정표 등을 제출하여 발주처의 승인을 받아야 함

 ㅇ 수행자는 용역수행계획서의 내용을 수정 또는 추가하고자 하는 경우 발주처와 사전에 협의하여야 함

 ㅇ 수행자의 과업수행내용, 추진방법 등이 목적에 미흡하다고 판단되면 발주처는 보완을 요청할 수 있고 이 경우 수행자는 발주처의 지시에 응해야 함

 ㅇ 과업의 내용에 관하여 수행자와 발주처간 이견이 있는 경우 통념에 따라 해석하되, 계약관련 제반 규정, 용어 등은 발주처의 해석에 따라야 함

 ㅇ 수행자는 본 용역에 투입한 인력이 다른 용역에 참여할 경우, 그 참여율의 합이 100%를 초과하게 해서는 아니 되며, 이를 어겨 생기는 발주처의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하여는 보상 또는 배상하여야 함

 ㅇ 수행자는 참여인력을 교체하지 않아야 함. 단, 퇴사 또는 장기 질병 등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 발주처와의 사전협의를 거쳐 승인을 득하고, 동등 이상의 인력으로 교체하여야 함

 ㅇ 수행자가 투입한 인력 중 발주처가 본 용역의 수행에 부적합하다고 판단하여 교체를 요구하는 경우 수행자는 이에 즉시 응해야 함

 ㅇ 용역 이행내용이 발주처 요구기준에 미달되는 경우, 발주처는 이의 보완을 요청할 수 있음. 이 경우 수행자는 자기 비용으로 조치하여야 함. 발주처에 대한 감사결과에 따른 처분 결정 등이 있을 경우 이에 따라야 함

 ㅇ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계약보증금(계약금액의 10%)을 현금(자기앞수표 포함) 또는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제출하여야 함

10. 기술 및 가격 평가(PT심사)

  ㅇ 일시 및 장소 : 제안서 제출사별 개별통보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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